[공유] “정성 다한 정기적 온라인 콘텐츠가 ‘찐팬’ 만든다”

마케팅

[공유] “정성 다한 정기적 온라인 콘텐츠가 ‘찐팬’ 만든다”

2nddrawer 2024. 4. 27. 18:22
728x90

많은 1인기업에서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경우를 보았다. 이 기사에서는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을 해결책으로 제시하고 있다. 여기서 제시하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세 가지 성공비결은 아래와 같다.

 

  • 한 개 이상의 SNS 채널을 직접 운영
  • 주 타깃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내용으로 콘텐츠 구성
  • 콘텐츠 소비자로 머물지 말고 콘텐츠 생산자가 되는 것

 

최근 온라인 광고의 노출 비용과 객단가가 상승하는 추세로 인해 마케팅이 고도화된 일반 기업에서도 어려움이 많은 상황에서, 1인기업의 경우 제대로 된 광고 효과를 보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따라서 당장의 효과가 미미하더라도 차근차근 쌓으면 이후에 효율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이 주목받는다는 것을 기사는 암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정성 다한 정기적 온라인 콘텐츠가 ‘찐팬’ 만든다”

[서울&] 공인들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17년부터 수천 건의 소상공인 마케팅을 진행한 이 대표는 소상공인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분야로 마케팅을 꼽았다. 김보근 선임기

v.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