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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의 패션 이커머스 시장은 코로나로 인한 정부의 봉쇄 조치 이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 이전부터 싱가포르의 패션 이커머스 소비자는 해외 브랜드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전자 상거래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자결재에 이미 익숙해 있었다.
현재 싱가포르에서는 재택 생활이 늘어나 줌(Zoom) 패션과 실내 스포츠웨어 및 레저웨어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으며, 친환경 가치에 부합하는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다.
싱가포르 패션 이커머스 트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싱가포르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필요한지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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