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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지속적인 거래를 만드는 3가지 핵심 솔루션 - 사례뉴스
1인 기업을 시작한지는 채 2년이 되지 않았습니다. 막 시작했다고 볼 수 있는 시기인데도 운 좋게 번성을 맞았고, 주변 지인들은 제가 ‘성공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제 마음속엔 언제나 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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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지속적인 거래를 만드는 것은, 1인기업뿐 아니라 모든 기업에게 중요하다. 이 칼럼에서는 지속적인 거래를 만드는 3가지 솔루션을, 경험에 기반해 설명하고 있다.
1. 고객이 욕구하는 것에 관심을 주어라
2. 작은 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라
3. 기존 고객들에게 소개를 요청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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