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경험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업로드 한다고 해서 끝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 콘텐츠 발행 프로세스에 따라 챙겨야 할 사항들을, 콘텐타에서 잘 정리한 글이 있어 공유한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콘텐츠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발행 후 신경 써야 하는 7가지
콘텐츠 마케팅을 하고 있는 마케터라면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텐데요. 콘텐츠를 타깃 오디언스에게 잘 전달하는 일도 중요한 만큼 이에 대한 고민을 해야 합니
magazine.contenta.co
1. 콘텐츠 발행 후 조직 내 담당자와 내용 공유해
2. 조직 외부에도 콘텐츠 발행 후 공유
3. 사내 직원 활용
4. 유료 프로모션 진행
5. 콘텐츠 성과 측정
6. 콘텐츠를 새롭게 활용
7.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업데이트
728x90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 마케팅 담당자의 콘텐츠 제작 가이드 (The Enterprise Marketer’s Content Creation Guide) (0) | 2023.03.10 |
---|---|
[공유] 채용 키워드로 살펴보는 '마케터의 종류'와 '핵심 역량' (0) | 2023.03.09 |
[Opal] 콘텐츠 운영 현업 가이드 (THE FIELD GUIDE TO CONTENT OPERATIONS) (0) | 2023.02.20 |
[펌] 레전드가 된 굿즈들 (from 속풀이짬뽕알뜰세트) (0) | 2023.02.19 |
네이밍 전에 확인해야 할 것들 (0) | 2023.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