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커머스 마케팅에서는 샵 브랜드나 상품이 고객과 신뢰 관계를 쌓고, 결과적으로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되는 것이 중요하다. 즉, 고객의 전환(Conversion)을 높일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에 사전에 마케팅 프로세스를 명확하게 세워야 한다. 그래서 초보 글로벌 셀러님를 타깃으로, 이커머스 창업 후 마케팅 전략을 짜는 데 도움이 될만한 마케팅 프로세스를 3단계로 정리했다.
728x90
'Wri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피코리아] 1인 쇼핑몰 창업과 운영을 위해 고려해야 할 3가지 (0) | 2022.12.15 |
---|---|
[쇼피코리아] 쇼핑몰 관리를 위해 꼭 체크해야 할 사항들 (0) | 2022.12.14 |
[쇼피코리아] 쇼핑몰 해외결제 솔루션, 어떤 게 좋을까요? (0) | 2022.12.11 |
[쇼피코리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최근 가장 주목받는 핫 트렌드 (0) | 2022.12.10 |
[쇼피코리아] 역직구란 무엇일까? 역직구를 하는 글로벌 셀러가 되어야 하는 이유 (0) | 2022.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