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커머스 마케팅에은 새로운 고객을 늘리거나, 기존 고객이 더 많은 구매를 일으키게 하는 두 가지 방향으로 나눌 수 있다. 최근 경기가 불안해지면서, 이미 확보한 고객들의 구매를 확대하는 방법이 효과를 보고 있다. 이렇게 더 많은 고객 구매를 유도하는 방법은 업셀링(Up Selling)과 크로스셀링(Cross Selling)으로 나눌 수 있다.
728x90
'Wri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피코리아] 크로스보더의 시대, 크로스보더는 왜 주목받고 있나요? (Feat. 역직구) (0) | 2022.12.23 |
---|---|
[쇼피코리아]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상품 소싱 꿀팁 2] 오프라인과 온라인 중 알맞은 제품 소싱 방법 찾기 (0) | 2022.12.22 |
[쇼피코리아]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상품 소싱 꿀팁 1] 해외 소싱 인사이트 빠르게 잡기 (0) | 2022.12.19 |
[쇼피코리아] 해외 배송, 고객이 만족스러운 쇼핑몰 상품 포장하기 (0) | 2022.12.18 |
[쇼피코리아] 해외쇼핑몰을 시작한다면 반드시 준비해야 할 것들 (0) | 2022.12.17 |